본문 바로가기
추천 장소!/맛집!

"기름기 쪽 뺀" 전기구이 통닭 맛집 "전기구이 한량통닭 동탄호수공원점"

by 아임그류튜 2024. 3. 22.
반응형

라이브짐 산척점에서 운동을 하고 태국전을 보기 위해 포장으로 통닭집을 갔습니다 ㅎㅎ

기름에 튀긴 치킨이 너무 먹고싶었지만... 다이어트를 위해...^^

참고 전기구이 통닭을 포장하려 했습니다 ㅎㅎ

가게에 들어가니 TV가 크게 있어서 양해를 구하고 포장에서 매장으로 변경!

메뉴들입니다 ㅎㅎ

기본인 전기구이 통닭말고도 목삼겹 바베큐, 닭발 등이 있습니다.

사이드로는 막국수, 떡볶이 등이 있네요

저희의 조합은 인기조합인 통닭에 떡볶이!!!

통닭비주얼 미쳤습니다 ㅠㅠㅠ 엄청 큰 닭은 아니지만 작은 닭도 아닙니다ㅎㅎ

떡볶이도 국물이 많은 스타일이었는데 국물 너무 맛있습니다....

지인과 소통오류가 발생해서 떡볶이가 2개가 됐는데...

역시 맛있는 건 많으면 많을 수록 좋죠ㅎㅎ

가게는 그렇게 크지는 않지만 청결하게 잘 정리해두셔서 먹고가기도 좋고

포장해서 먹기도 좋습니다 ㅎㅎ

 

https://naver.me/IGKy3Xdz

 

전기구이 한량통닭 동탄호수공원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30 · 블로그리뷰 18

m.place.nav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