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 장소!/여행!!

강문해변 앞 애견동반!, 풀파티! 남녀노소 즐길 거리가 많은 세인트존스호텔!

by 아임그류튜 2024. 7. 23.
반응형

강릉 여행!! 갔다온지 한 달이 다 되가지만 조금 늦게 포스팅을 올려봅니다...!!

먹는 것도 숙소도 너무 만족스러웠던 힐링된 강릉여행!!

 

먼저 숙박한 세인트존스호텔 리뷰해보겠습니다!

오션뷰로 예약을 해봤습니다!

깔끔한 침대! 양쪽에 협탁이 있어서 각자 핸드폰 놓을 수 있어서 편했습니다!

커튼을 열면 길게 펼쳐진 강문해변 한 눈에 들어옵니다

 

화장실도 너무 깔끔해서 좋더라구요!

세인트존스호텔은 강릉 자주 오신 분들은 지나가다라도 보셨을 겁니다!

옆 쪽 동과 상가도 보이네요 ㅎㅎ 멀리 가지 않아도 충분히 놀거리를 즐길 수 있을 것입니다.

숙소에 짐을 놓고 밥을 먹으러 가봅니다 ㅎㅎ

라운지도 바깥 바람을 느낄 수 있는 공간과 실내 공간이 함께합니다 ㅎㅎ

 

닭강정이랑 새우 진짜 너무 맛있었어요 ㅠㅠㅠㅠㅠ

디저트도 너무 많은데... 다이어트 기간이라 많이까지는 못먹었네요 ㅠㅠㅠ

실내 좌석도 넓고 깨끗하게 잘 되어있습니다!!

생맥주 기계... 술을 엄청 잘 먹지 못하지만 너무 좋아해서 바로 한 잔... 두 잔.. 세잔...ㅎㅎㅎ

맥주를 먹고 칼칼한 라면도 먹을 수 있습니다^^

야외 좌석 뷰입니다!!!! 너무 좋았는데 이날 좀 습해서 더워서 안으로 들어갔습니다!

밥 다 먹고 소화 겸 나와서 머슬비치 구경!!

하다가.. 비가 와서 후다닥 들어왔습니다 ㅎㅎ

들어오는 길에 본 애견 놀이터입니다!!

소화를 조금 시키고..!! 피트니스 센터로 왔습니다!!

별로 안커보였는데 없는 기구가 없더라구요!!

런닝머신도 많고 여러 부위를 타겟할 수 있게끔 기구가 많았습니다!!

대게 사러가는 길! 세인트존스호텔의 야간은 너무 예뻤습니다 ㅎㅎㅎ

대게 사고 돌아오는 길에 길이 막혀있길래 뭐지?! 했는데

위에 인피니티풀 파티 타임이라 물이 떨어져서 막아놨더라구요!!!

비가 온다해서... 인피니티풀을 포기했는데...ㅎㅎ 비가 안오네요ㅠㅠㅠ

다음을 노려 보겠습니다!!!

https://naver.me/IG6G4dL1

 

세인트존스호텔 : 네이버

방문자리뷰 8,660 · 블로그리뷰 9,103

m.place.nav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