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 장소!/카페!

속초 고성 오션뷰 카페 커피고!! 애매한 오션뷰 No!! 찐 오션뷰!!!

by 아임그류튜 2023. 10. 30.
반응형

속초 숙소에 도착해서 카페를 가려고 찾다가 보니 이쁜 오션뷰 카페 커피고를 발견했습니다~~

입구에 주차장은 충분히 마련되어있고 근처 노상주차장이나 공영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어 접근도 좋습니다~~

입구에 들어서자마자 감탄이 나왔습니다... 바로 바다가 보이고 실내 인테리어도 너무 이뻤습니다..

맛있어보이는 마들렌... 스콘... 저녁 먹기 전인데 결국 스콘 하나 구매했습니다...

주문은 역시 키오스크로 되어있습니다~~ 스콘 하나, 필터커피 하나, 아이스크림 하나 주문하였습니다~

옆쪽에는 메뉴판과 커피 원두들이 있네요 ㅎㅎ

주방도 정말 깔끔하게 되어있습니다 ㅎㅎ 한 쪽에서 필터커피를 내려주시고 계시네요!

자 그럼 이제 감탄이 절로 나오는 오션뷰 사진을 보여드리겠습니다 ㅎㅎ 바다가는 길로 나가봅니다~~~

진짜..... 바다 바로 앞입니다 ㅠㅠ 강릉 카페거리 자주 가봤는데 앞에 차도가 있고 해수욕장도 커서 멀리서만 보이는데

여기는 그냥 앞이에요.... 파도소리도 너무 좋고... 최고입니다...ㅠㅠㅠ

저녁 5시반쯤 갔더니 금방 어두워져서 낮의 풍경부터 밤의 풍경까지 만끽하게 되어 너무 좋았습니다!!ㅎㅎㅎ

필터커피 컵에 따라 먹는 재미도 있습니다~~ㅎㅎㅎ

* 19시까지 영업하니 유의하세요!! (18시반 라스트 오더!)

 

https://naver.me/xbwncPFJ

 

커피고 : 네이버

방문자리뷰 2,023 · 블로그리뷰 789

m.place.nav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