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 장소!/카페!

2동탄 목동 커피 맛집!! 블랙울프 동탄목동점!

by 아임그류튜 2023. 12. 13.
반응형

목동에서 저녁을 먹으면 2차로 커피를 먹으러 자주 오는 곳입니다!!! ㅎㅎ

 

매장이 넓고 쾌적하고 영업시간도 23:30까지라서 여유롭게 커피를 즐길 수 있습니다!

그리고 자주오는 가장 중요한 이유!! 커피가 맛있습니다!!

주로 고소한 원두를 즐기는 데 호수공원쪽에서도 블랙울프는 즐겨가고는 했었습니다 ㅎㅎ

문은 굉장히 으리으리 한 문이 반겨줍니다. 당황하지말고 밀어주면 됩니다^^

주문하고 왼쪽에 보니 텀블러, 머그컵과 드립백, 원두 등이 이쁘게 전시되어 있습니다ㅎㅎ

한쪽에는 콜드브루 내리는 장치들이 있는데.. 전시가 아닌 실제로 내려서 사용하시는 것 같네요..!!!

평일 저녁 시간 직전이라 사람이 없는데 평소에 올 때는 항상 고객분들로 꽉차있었어요!! ㅎㅎ

주문한 커피가 나왔습니다!! 크레마도 너무 이쁘고 역시 믿고 오는 커피맛집입니다 ㅎㅎ

 

 

https://m.place.naver.com/share?id=1770918811&tabsPath=%2Fhome&appMode=detail

 

블랙울프 동탄목동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392 · 블로그리뷰 43

m.place.naver.com

 

 

   다른 동탄 맛집은 아래에서 소개해드립니다 ㅎㅎ  ↓

 

2023.09.26 - [추천 장소!] - 2동탄 소금빵 맛집 조각달과자점(소금빵 맛집, 휘낭시에 맛집, 인생빵, 동탄호수공원, 테이블링)

 

2동탄 소금빵 맛집 조각달과자점(소금빵 맛집, 휘낭시에 맛집, 인생빵, 동탄호수공원, 테이블링)

저번에 발견하고 너무 가고 싶었지만!!! 오후 6시면 닫아서 못갔던 조각달과자점에 왔습니다!! 가게 입구부터 이쁘게 잘되어있습니다 ㅎㅎ 조각달과자점 전경입니다 ㅎㅎ 귀여운 곰인형도 있고

gruttuisfree.tistory.com

2023.08.25 - [추천 장소!] - 2동탄 산척동 '목마르다' 가수 유미 카페(2동탄, 연예인, 커피맛집, 산척동)

 

2동탄 산척동 '목마르다' 가수 유미 카페(2동탄, 연예인, 커피맛집, 산척동)

싱어게인을 보다가 유미 가수님이 나와서 '사랑은 언제나 목마르다'를 부르셨습니다. 처음에는 계속 누구지... 하다가 첫 소절이 나오는 순간 바로 아! 하게 되었습니다 ㅎㅎ 진짜 한 동안은 한

gruttuisfree.tistory.com

2023.08.25 - [추천 장소!] - 2동탄 산척동 구움계절(휘낭시에, 베이글, 빵, 맛집)

 

2동탄 산척동 구움계절(휘낭시에, 베이글, 빵, 맛집)

오늘은 빵! 빵! 빵이 좋아 맛집을 찾아봤습니다. 2동탄에는 하얀 풍차, 일리에콩브레 등 빵 맛집이 있습니다. 새로운 곳을 가보고 싶어서 검색한 결과.. 휘낭시에와 베이글이 유명한 구움계절!,

gruttuisfree.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