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 장소!/맛집!

봉담 샐러리아(샐러드, 샌드위치, 랩, 포케 맛집, 장등마을 맛집, 장안대 맛집, 협성대 맛집)

by 아임그류튜 2023. 10. 9.
반응형

"샐러리아 봉담점" 

경기도 화성시에 있는 봉담읍!! 봉담신도시(봉담2지구) 장등마을에 샐러드 맛집이 생겼습니다! 

 

 

메뉴가... 엄청 많습니다!! 밖에서 한참 구경하다가 매장 안으로 들어갔습니다!!

테이블은 3개가 있었고 정말 깨끗했습니다!! 물론 개업한지 얼마 안되셔서 그런 것도 있겠지만

매장 디자인 자체를 깔끔하게 잘해놓으신 것 같아요!! 공기청정기도 있고 청결 진짜 최고였습니다!!

 

사장님이 친절하게 인사해주셨고 주문은 키오스크로 주문하면 됩니다!

샌드위치와 떡볶이, 커피까지 주문을 완료하고 옆을 보니 소스와 샐러드?가 있는 냉장고도 있더라구요 ㅎㅎ

주문한 메뉴가 나왔는데 진짜..대박입니다!! 너무 맛있는 바질리코타샌드위치, 체다치즈 듬뿍 떡볶이! 커피까지!

진짜... 리코타치즈진짜 맛있고 아래 사진이 양상추 적게한 것입니다... 기본으로 했으면 훨씬 많았을거 같아요!!

그리고 아니 샌드위치도 맛있는데 떡볶이랑 커피는 왜 또 이렇게 맛있을까요 ㅠㅠㅠ

 

제 블로그 보시면 알겠지만 카페 가는 것을 좋아하는데 웬만한 카페보다 커피가 맛있었어요...

 

다음에는 다른 메뉴들도 먹어봐야겠어요... ㅠㅠ 저 많은 메뉴를 다 먹을때까지 자주 와봐야겠네요!!ㅎㅎㅎ

 

주소: 경기 화성시 봉담읍 장등2길 6-10

영업시간: 10:00 ~ 22:00 (라스트오더 21:30) // 매주 일요일 정기휴무

https://www.instagram.com/salaria_bongdam

 

반려동물도 동반 가능하니 산책나오시면서 사가셔도 될 듯 합니다!!

https://naver.me/5xLK6eSC

 

샐러리아 봉담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6 · 블로그리뷰 1

m.place.naver.com

 

PS. 누나가 사다달라해서 사다준 생연어 포케입니다... 진짜 사진만 봐도 맛있어보이는데 정말 맛있다고 하더라구여 ㅠㅠ 다음에는 제가 먹어봐야겠습니다...

네이버 영수증 리뷰를 남겨주시면 아메리카노 or 힐링티 1잔을 서비스로 주십니다!ㅎㅎ

 

가게에 모니터로 표시해주신 메뉴들 소개로 포스팅을 마무리하겠습니다 ㅎㅎ

#봉담 샐러리아 #샐러드맛집 #샌드위치 맛집 #랩 맛집 #포케 맛집 #장등마을 맛집

#장안대 맛집 #협성대 맛집 #수원대 맛집 #수원과학대 맛집 #보통저수지 맛집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