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 장소!/맛집!

동탄 소곱창, 막창, 대창 최고, 최애 맛집!!!(부자곱 동탄본점, 동탄역 맛집)

by 아임그류튜 2023. 10. 22.
반응형

최고이자 최애 소곱창, 막창, 대창, 염통 맛집을 소개합니다!!

부자곱 동탄본점!! 처음갔다가 너무 반해서 비싼 소곱창이라 자주는 못가지만 갈 때마다 향하는 곳입니다!!

입구에 보시다시피 미슐랭스타가 땋!!! 

사진은 먹느라 못찍었지만!! 인스타용 동영상들을 올려보겠습니다!!!

잔이 귀여운 이유는 다양한 잔이 있고 소주를 시키면 많은 잔을 보여주시고 고를 수 있게 해주십니다 ㅎㅎ

취향에 맞는 잔을 골라주시면 됩니다 ㅎㅎ 

2명이라 모듬곱창 밖에 못 먹었지만 전골, 범벅!! 정말 맛잇습니다!!

염통도 다른 곳과 다르게 두툼하니 맛있네요 ㅎㅎ

그리고 처음에 주시는 간무친 것도 진짜 달달하니 최고입니다...

마무리 볶음밥에 계란 넣어주시는데 맛이 몇 배가 되네요..ㅠㅠㅠ

잔에 소주 담긴게 귀여워서 찍어봤습니다 ㅎㅎ

 

밥 먹고 있는데 사장님이 숫자가 써진 밥주걱을 주셨습니다!

안그래도 처음 왔을 때부터 느낀 것이지만 사장님이 진짜 친절하셔서 좋았는데 이벤트까지!! 사장님 센스가 최고십니다!!

만석이 되면 추첨으로 5만원 식사권을 걸고 추첨을 하신다고 합니다!!

사장님이 앞에서 복순도가, 맥주, 연태고량을 걸고 사전 게임을 추첨을 해주셨습니다!!

그리고 대망의 식사권을 마지막에 뽑았습니다 ㅎㅎㅎ 저는 당첨되지는 않았지만 식사 중 재밌는 이벤트였네요 ㅎㅎ

동탄 소곱창집 많이 가봤는데 최애!! 최고의 맛집입니다!!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