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 장소!/맛집!

하노이 맥주밤거리 동탄산척점 후기!(쌀국수, 팟타이, 분짜, 맥주 찐맛집!!!)

by 아임그류튜 2023. 10. 24.
반응형

동탄에 "하노이 맥주밤거리"가 생겼습니다!! 여기 진짜 맛집이라고 해서 가보고 싶었는데...!!!

일단 가게 분위기부터 해외여행 온 것 같고 좋더라구여 ㅎㅎㅎ 

가게 구경을 하고 메뉴를 구경하려 했더니... 너무 많습니다. ㅠㅠㅠ 먹고 싶은게ㅠㅠㅠㅠㅠㅠ

"호치민플래터" 입니다. 팟타이 진짜 최고입니다. 면은 다른 곳이랑 다른데 쫄깃한게 맛있고 매콤하니 최고입니다 ㅠㅠ

옆에 쌀국수도 국물 맛있고 치킨도 맛있네요 ㅠㅠㅠ

"하노이플래터" 입니다. 분짜도 다른 곳과 다르지만 확실한건 면 쫄깃한게 제 취향입니다...ㅎㅎ

꼬치도 당연 맛있고 옆에있는 매콤마요감튀...!!! 진짜 맥주 술술 들어갑니다..!!!ㅎㅎㅎ 

핫쯔바로우... 이거 2번 시켜먹었습니다... 그렇게 맵지 않아서 누구나 좋아할 맛입니다.

쌀국수.. 국물이 맛있고 들어가있는 왕 닭다리 진짜 살 엄청 맛있고.. 너무 맛있습니다!!!!!!!

입가심으로 망고빙수까지 완벽했습니다...

5명이서 밥 안먹고 바로 갔다가 진짜 안주 엄청 먹고 맥주 엄청 먹었네요...

 

꼭... 여러 명이서 가세요 ㅠㅠ 안주가 너무 맛있어서... 이것저것 시켜먹어봐야합니다...

진짜 거짓말 안하고 이날 이렇게 먹고 다음날 또 갔습니다...ㅠㅠㅠ

https://naver.me/5YatiW2i

 

하노이맥주밤거리 동탄산척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22 · 블로그리뷰 58

m.place.nav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