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 장소!/맛집!

횡성(둔내) 한우 맛집 설화 후기

by 아임그류튜 2023. 10. 30.
반응형

속초 여행을 가는 길에 횡성 한우 맛집!! 설화를 다녀왔습니다 ㅎㅎ

도착하면 앞에 주차장이 잘 마련되어있고 가게가 오른쪽 왼쪽 2개가 보입니다!

저희는 점심에 갔는데 오른쪽은 고기 전문이고 왼쪽은 식사까지 가능한 곳입니다 ㅎㅎ

고기를 고를 수 있는 곳은 왼쪽에 있습니다!! ㅎㅎ 저희는 점심에 방문하여서 왼쪽에서 고기 고르고 그 쪽에서 먹었습니다

 

너무 배가고파서 정신없이 고기를 고르고 자리에 앉아버려서 진열코너는 못찍었네요

꽃등심, 채끝, 새우살, 살치살, 업진살, 갈비살 등 다양한 부위가 진열이 되어있습니다!!

 

저희가 고른 것은 한우모듬!!! (약 15만원 전후)

고기 때깔들이... 너무 좋습니다....ㅠㅠㅠㅠㅠ

반찬들도 하나같이 다 깔끔하고 맛있었습니다 ㅎㅎ 둘이서 반찬도 거의 다 먹었습니다...★

때깔좋게 구워지는 한우....♥

고기집에서는 빠질 수 없는 냉면...! 비빔냉면인데... 진짜 너무 맛있습니다... 살살 녹는 고기랑 먹으니 끝내주네요...

꼭 한우 아니어도 갈비탕, 불고기 등 다양한 한우 요리도 있으니 점심으로 지나가다가 가볍게 먹기도 좋을 것 같습니다!!

 

https://naver.me/Gt980pGN

 

설화 : 네이버

방문자리뷰 110 · 블로그리뷰 40

m.place.nav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