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 장소!/맛집!

오산 운암뜰거리 맛집!!!! 참치정육점(참다랑어 막주는집 경기오산점)

by 아임그류튜 2023. 11. 12.
반응형

참치가 먹고싶어서 맛집을 찾다보니..... 뭔가 리뷰들 중 유독 참치가 맛있어보이는 집을 찾았습니다...

참다랑어 막주는집 경기오산점! 참치정육점! 네이버에서는 앞에꺼로 다음지도는 뒤에꺼로 나오네요 ㅎㅎ

오산 운암뜰한식거리 앞쪽에 있습니다! 운암뜰 주차장에 주차를하고 가면 바로 보입니다!

 

한국소비자산업평가 회 부문 우수상도 받으셨네요 ㅎㅎ

내부 홀도 깔끔했는데 미리 포장주문을 해놨어서 사진을 못찍었네요 ㅠㅠ

 

메뉴는 아래와 같습니다!! 여기에 지금 딱새우회도 있더라구요 ㅎㅎ 저는 모둠스페셜 + 딱새우회를 주문했습니다.

 

뭐... 긴 말 필요없이 바로 메뉴 사진으로 보여드리겠습니다.

진짜 최근 먹은 참치 중에 제일 때깔이 좋았습니다...... 그만큼.. 맛도 훨씬 좋습니다..

포장 배달 참치면 솔직히 큰 기대는 안하고 먹는데... 여기는 진짜 맛있어요...

거기에 딱새우회까지... 술이 술술 들어가네요...

 

포장해서 집에서 먹어도 좋을 것 같고 매장도 깨끗해서 홀에서 먹어도 좋을 것 같은 맛집이었습니다!! ㅎㅎ

 

https://naver.me/5zJpfzND

 

참다랑어 막주는집 경기오산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167 · 블로그리뷰 46

m.place.nav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