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 장소!/맛집!

아라뱃길 회센터 동백수산 후기!! 방어, 광어 맛집!! 검암역 맛집

by 아임그류튜 2023. 12. 7.
반응형

겨울이 기다려지게 하는 이유 중 하나!! 바로 대방어 입니다! ㅎㅎ

최근에 인천에서 친구들을 만나며 맛집을 찾았습니다!! 바로 검암역 근처에 있는 아라뱃길 회센터!!

 

인천에서 회! 하면 연안부두, 소래포구만 알았는데요. 아라뱃길에도 회센터가 있더라구요!

검암역에서 3번출구에서 나와서 조금만 걸어주면 아라뱃길 회센터와 맛집, 카페가 모인 건물이 하나 있습니다!

 

1층에 보면 회를 뜰 수 있는 가게가 2곳 있고 주문하면 2층 가게에서 상차림비를 내면 밑반찬과 먹을 수 있습니다!

그럼 사진을 보여드리며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동백수산과 대청도혁이네가 있는데 저는 동백수산쪽으로 갔습니다!

 

제가 뜬 대방어입니다^^ 때마침 앞에 대방어 하신분도 있어서 바로 잡아서 떠주셨습니다~

저는 대방어와 광어 세트 대자! 8만원짜리로 시켰습니다! 소자는 4만5천원, 중자는 6만원이었습니다~

 

조개류도 맛있어 보였는데... 회를 많이 떠서 이번엔 패스하게 되었네요^^

 

저희가 시킨 대방어+광어세트입니다!! 정말... 맛있었습니다 ㅠㅠㅠ 굴과 가리비, 새우는 서비스로 주셨습니다^^

기본적인 밑반찬도 주셨고 일단 회가 너무 맛있어서 생각보다 많은 양이었지만 남김없이!! 먹고 왔습니다~

 

미리 전화주시면 포장도 해주시고 주차가 쉽지 않은데 따로 안내해주신다고 하네요!!!

회는 보통 직접보고 뜨는 편인데 여기는 믿고 맡길 수 있을거 같습니다!

 

https://naver.me/GbE4u6G0

 

동백수산 : 네이버

방문자리뷰 471 · 블로그리뷰 150

m.place.naver.com

 

회떠서 먹은 가게도 별도로 아구찜등도 파니 한 번 확인해보세요 ㅎㅎ

https://naver.me/x7vwOBZ4

 

아라횟집 : 네이버

방문자리뷰 682 · 블로그리뷰 32

m.place.naver.com

 

 

다음 지도도 첨부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