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 장소!/맛집!

강남 맛집! 한식주점 소보키 강남점 내돈내산 후기!!

by 아임그류튜 2023. 12. 10.
반응형

예전에 1차 양꼬치를 먹고 2차로 갔었던 맛집!! 오랜만에 강남을 갈 일이 생기게 되어 바로 찾아봤습니다!

그때는 1차를 먹고 2차로 간거라 배가 불러서 차돌떡볶이 밖에 먹지 못했지만... 이번엔 6시 미리 예약했습니다!

 

예약하지 않으면 먹기 힘듭니다 ㅠㅠ 그때도 운좋게 1팀이 취소되며 들어갔었어요!!

오래간만에 다시 방문한 소보키 강남점!! 입구부터 굉장히 이쁩니다 ㅎㅎ 

들어오면 바로 포토존입니다... 너무 이쁘게 인테리어가 되어있습니다 ㅠㅠ 겨울이라 트리도 전시해놓으셨네요!

6시에 갔는데도... 테이블링 대기가 11팀이었습니다..예약을 하지 않으면 들어오기도 쉽지 않을 것 같습니다..

들어오면 휘오 미네랄 워터와 무슨 과자...!?같은걸 주십니다 ㅎㅎ

저희는 3인세트!!

소보키전골(미나리육개전골) or 탄탄마라전골 중 1개, 치즈 베이컨 감자채전, 낙지 카펠리니를 주문했습니다.

한식주점 답네 증류주도 많았습니다ㅎㅎ 메뉴를 쭉 사진으로 보여드리겠습니다~~

처음 시켰던 막걸리입니다!! 굉장히 이쁜 잔과 주셨네요 ㅎㅎ 이후에는 화요25 Set를 먹었는데 너무 맛있습니다...ㅠㅠ 

저희가 먹었던 3인 세트 음식 사진들을 마무리로 소보키 강남점 내돈내산 후기를 마무리합니다!

 

영업시간: 11:30~24:00 / 라스트오더: 23:00 / 브레이크타입: 14:00~15:00

네이버 예약도 되니 이용 시 참고해주세요ㅎㅎ 신논현역과 강남점 사이에 위치합니다!!

 

https://naver.me/GBlu2CdX

 

소보키 강남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2,181 · 블로그리뷰 1,609

m.place.nav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