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 장소!/맛집!

남양 화성시청 대박 횟집!! 더피쉬 리뷰!! 포장전문!

by 아임그류튜 2023. 12. 17.
반응형

역시 겨울에는 방어죠! 갑자기 엄청난 한파가 찾아와서 더욱 더 방어가 생각났습니다ㅎㅎ

 

처음에는 궁평항쪽 회센터를 가서 떠오려다가 너무 추워서 ㅠㅠ 근처에 횟집을 찾았습니다!

네이버 평점도 좋고 배민에 리뷰이벤트도 없는데 평점이 무려 4.9점인 곳이 있어서 가봤습니다!!

 

 

역시 겨울철인만큼 "자연산 방어 개시"라고 아주 크게 써있습니다!ㅎㅎㅎ

진짜... 횟집 이렇게나 깨끗한 곳 오랜만에 보는 것 같습니다... 들어오자마자 신뢰도 급상승입니다!!!

오늘은 방어만 사러 왔지만.. 완도산 명품 광어.. 고등어 회.. 등 너무 먹어보고싶은게 많네요!!!

일반 횟집과 다르게 조명도 깔끔하고 포장되는 박스도 되게 깔끔하네요!! ㅎㅎ

미리 배민으로 주문을 하고 가서 금방 받을 수 있었습니다 ㅎㅎ

가게 안에만 5분 정도의 손님이 계셨고 주문은 계속 들어오고 있었습니다.

 

즉, 횟집의 생명인 회전율이 엄청 좋다는거죠!!!ㅎㅎㅎ

 

방어 대자를 포장해서 집에 왔는데.. 와... 보이시나요 빛깔이 ㅠㅠ 완벽합니다...

방어의 두께가 두툼해서... 너무 맛있었어요... 지난번에 먹은 방어도 맛있었지만... 오늘은 완벽이었습니다.

부위별로도 너무 잘 챙겨주시고... 재방문 무조건 갑니다....

 

출처: EBS 극한직업 방어 부위 설명자료

https://naver.me/58HDeOTC

 

더피쉬 : 네이버

방문자리뷰 300 · 블로그리뷰 31

m.place.naver.com

 

↓ 기존 방문한 인천 아라뱃길(검암) 방어 맛집 구경하기!!↓

2023.12.07 - [추천 장소!] - 아라뱃길 회센터 동백수산 후기!! 방어, 광어 맛집!! 검암역 맛집

 

아라뱃길 회센터 동백수산 후기!! 방어, 광어 맛집!! 검암역 맛집

겨울이 기다려지게 하는 이유 중 하나!! 바로 대방어 입니다! ㅎㅎ 최근에 인천에서 친구들을 만나며 맛집을 찾았습니다!! 바로 검암역 근처에 있는 아라뱃길 회센터!! 인천에서 회! 하면 연안부

gruttuisfree.tistory.com

 

↓ 남양 화성시청 브런치 맛집 구경하기!!↓

2023.12.13 - [추천 장소!] - 펄스맥 화성남양점!! 브런치 맛집! (테라스 애견 동반 가능! 실내 불가ㅠㅠ)

 

펄스맥 화성남양점!! 브런치 맛집! (테라스 애견 동반 가능! 실내 불가ㅠㅠ)

오늘은 우유와 브런치 카페 데이트를 한 날입니다!!! ㅎㅎ 날씨도 겨울같지 않고 따뜻해서 좋았네요!! 펄스맥 화성남양!!! 애견동반으로 알고 갔는데 야외테라스만 가능하네요 ㅠㅠ 실내는 불가

gruttuisfree.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