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 장소!/맛집!

동탄 카림애비뉴 맛집! 우렁쌈밥 최애 맛집! 우렁한상!

by 아임그류튜 2023. 12. 24.
반응형

진짜 한 번 가본 뒤로 꾸준히 가고있는 제 우렁쌈밥 최애 맛집을 소개합니다!!

바로 동탄역 인근 카림애비뉴(2동탄)에 있는 '우렁한상' 입니다!!

 

카림애비뉴 2058호를 찾아가시면 입구가 있습니다 ㅎㅎ 

우렁이의 7자기 효능등으로 입구가 깔끔하게 꾸며져있습니다^^

메뉴는 정식으로 이루어져있으며 저는 우렁한상고등어정식 2인을 시켰습니다!!

그냥 정식도 있는데 저는 한상정식에 추가되는 우렁초무침을 너무나도 좋아합니다....

제육볶음도 맛있는데 여기 고등어도 진짜 맛있어요... 그냥 고등어 맛집이라해도 될 정도로 맛있습니다..

맛있는 이유가 다 있었네요 ㅎㅎ 다른데 잘못가면 비리기도 한데.. 여기는 그런거 하나도 없습니다..

깔끔하게 밑반찬도 나오고 너무 좋아하는 우렁된장, 우렁쌈장, 우렁초무침, 고등어구이입니다.

전 여기 오면 항상 공기밥 하나 추가합니다... 된장, 쌈장이랑 쌈 싸먹으면 밥이 그냥 술술 들어가더라구요...ㅎㅎ

우렁쌈장과 된장에는 그냥 밥 통으로 넣고 비벼먹고싶을 정도입니다...ㅎㅎㅎ

우렁초무침 또한 쌈 싸먹고 한 번 먹고 쌈 싸먹고 또 한 번 먹고~ 계속 손이 가네요!!!

고등어 처음 먹어볼 때도 기대는 안하고 생선구이는 집에서 해먹기 어렵다 보니깐 시킨거였는데...

진짜 어느 생선구이 집보다 고등어가 신선하고 너무 맛있게 잘 구워주십니다!!!

꼭 다들 한 번씩 가보세요!! 안 가본 사람은 있어도 한 번만 간 사람은 없을 맛집입니다...!!ㅎㅎ

https://naver.me/FeOpGEfU

 

우렁한상 : 네이버

방문자리뷰 569 · 블로그리뷰 110

m.place.naver.com

 

주소: 경기 화성시 동탄대로시범길 134 02층 2058호 카림애비뉴
영업시간: 11:00~20:30 (15:00~17:00 브레이크타임) / 일요일 휴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