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 장소!/맛집!

인천 영종도 중식 맛집! 수라궁 돌짜장!!!(팔보돌판짜장) 인천국제공항 인근

by 아임그류튜 2023. 12. 29.
반응형

인천국제공항 가는 길 점심을 먹기 위해 영종도 맛집을 찾았습니다. 영종도 거주 중인 친구에게 추천 받은 결과!

돌짜장을 추천받았습니다! 운서역 근처 은골카페거리에 위치해있습니다!!

 

상호명은 "수라궁 돌짜장"입니다 ㅎㅎ

양파와 단무지, 춘장은 깔끔한 스텐접시에 나옵니다. 셀프바에 김치도 있으니 추가로 가져오시면 됩니다 ㅎㅎ

메뉴판 아래와 같고 대표메뉴인 '팔보돌판짜장세트' 2~3인 세트를 주문하였습니다.

한 쪽에 보니 "돌짜장 맛있게 먹는 법"이 있었습니다

주방쪽에 있었어서 못봤으면 제대로 못 먹을 뻔했네요..!!

 

생각보다 메뉴가 금방나오기 충분히 숙지하고 있어주세요^^

'팔보돌판짜장세트'

기억한 순서대로 사진을 찍고 빠르게 비벼줍니다.

양이 많아 조금씩 넘치니 조심히 섞어주세요! 섞은 뒤 앞접시에 덜어줍니다.

공기밥을 가운데 놓고! 신나게 비벼줍니다!

양념이 많아 한번에 다 비비지 않고 나눠서 비비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탕수육이 나왔는데 접시가 얇고 길어서 양이 적은줄 알았는데 꽤 많습니다...ㅎㅎ

최근 들어 먹은 탕수육 중 제일 맛있었네요!!! 고기가 진짜 부드럽고... 육즙이 장난아닙니다ㅎㅎㅎ

영종도에 유명한 갈비짬뽕을 먹으려 하다가 돌짜장을 먹었는데 대성공이었습니다!!

갈비짬뽕은 나트랑을 다녀오는 길에 들려서 후기를 남겨보겠습니다ㅎㅎ

 

https://naver.me/54VTglhN

 

수라궁 : 네이버

방문자리뷰 227 · 블로그리뷰 48

m.place.naver.com

 

영업시간은 매일 10:30 ~ 20:30 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