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 장소!/맛집!

에베레스트 롯데백화점 동탄점!! 인도음식 맛집!! 동탄역 맛집!!

by 아임그류튜 2023. 12. 18.
반응형

주기적으로 생각나는 인도음식!! 커리에 찍어 먹는 난은 너무나도 맛있죠 ㅠㅠ

개인적으로는 그 특이한 인도식 보슬보슬한 밥도 너무 좋아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동탄역 롯데백화점 안에 있는 에베레스트로 왔습니다! ㅎㅎ 

입구부터 다양한 장신구가 있어 "아 내가 인도음식 먹으러 왔구나~"가 느껴집니다!

입구에 간단하게 음식소개하는 메뉴판과 예약을 할 수 있도록 태블릿PC가 비치되어 있습니다!

역시 요즘은 다 태블릿PC로 주문하는 가게가 대부분인 것 같습니다 ㅎㅎ

2인 세트부터 4인세트까지 있고 각종 커리, 빵, 밥, 탄두리 등 메뉴들이 많습니다! ㅎㅎ

저희가 먹은 2인세트는 탄두리치킨, 커리(2가지), 난 or 밥(2가지), 음료(2가지)를 고를 수 있습니다!!

 

메뉴가 나왔습니다!! 구성은 버터난, 인도식 밥, 치킨 머커니, 새우커리입니다!!!

탄두리치킨은 조금 더 뒤에 나왔는데 배가 고파서 허겁지겁 먹다가 뒤늦게 사진을 찍었습니다...ㅎㅎ

마지막으로 요거트음료인 망고라씨까지! 먹었습니다 ㅎㅎ

 

치킨커리에는 귀여운 토끼그림과 새우커리에는 새우♡라고 그려주셨네요 ㅎㅎ

 

https://naver.me/G99nZNOW

 

에베레스트 롯데백화점 동탄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474 · 블로그리뷰 211

m.place.naver.com

 

※운영시간: 매일 10:30~21:0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