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장소!/제주도!

제주도 3박 4일 여행 일정 추천!! (토요일 오후 도착 - 화요일 오전 출발)

by 아임그류튜 2024. 5. 20.

다시 가고 싶은 제주도 3박 4일 일정 추천드립니다.

상세 내용은 각각의 블로그 링크를 통해서 확인해보세요!!!

1일차: 저녁 제주도 도착 - 동문시장 이동 후 야식 구매 - 숙소 도착

2일차: 브런치 맛집 '당당' - 디저트 맛집 '제주만주', '우무' - 비 오는 숲 '곶자왈도립공원' - 고기국수 '국수바다 서귀포점'

3일차: 고등어조림, 갈치조림 '맛나식당' - 우도투어 - 우도 내 우동 맛집 '우도로93' - '서우봉' - 흑돼지 '육도담'

4일차: 선물 구매 '바이제주'

1일차는 공항근처에서 숙박을 하였고,

2일차는 서쪽으로 돌면서 서귀포에서 숙박,

3일차는 우도 방문 후 다시 동쪽으로 올라와서 제주시청쪽에서 숙박하였습니다.

24년 5월 제주여행 후기를 남깁니다.제주도는 자주가고 싶은 마음에 카테고리도 별도로 뺐습니다 ㅎㅎ비바람이 시작된 하루였습니다....ㅎㅎ하지만 맛있는 건 포기할 수 없죠!!! 푸드트럭하실

gruttuisfree.tistory.com

앙금이 가득 찬!! 제주 만주에 도착했습니다!! ㅎㅎ제주도에 많은 디저트 맛집이 있는 데 여기도 꼭 가보셔야 합니다! 다른 곳은 몰라도 여기는 어른들을 모시고 가도 좋아하실 거 같아요!!영업

제주만주를 사자마자 다음의 디저트를 뿌시러 한림으로!!젤라틴이나 한천을 사용하지 않고 제주 해녀분들이 채취한 우뭇가사리로만 만든 푸딩!!!'우무'에 도착했습니다.비바람이 부는 상황이었

다음 일정도 있고 바람까지 불어서 짧게만 갔다왔지만 꼭!다음 제주도 일정에 비가 살짝 추적추적 오는 날 다시 오고 싶은 곳이었습니다!제주곶자왈도립공원! 아쉽게도 전망대는 공사 중이었

gruttuisfree.tistory.com

비 오는 제주의 여행은 색다른 재미도 있지만 쉽지도 않았습니다 ㅎㅎ피로는 역시 맛있는걸로 푸는거죠!고기국수를 먹으로 '국수바다 서귀포본점'으로!! 가게도 크고 주차공간도 뒷 편에 크게

2024.05.13 - [추천 장소!/제주도!] - [24년 5월 제주여행 6편] 최소 밥 두 공기 '맛나식당', 갈치조림 고등어조림

주변에서 제주도 맛집을 물어보면 제일 먼저 추천하는 곳입니다!!진짜 처음 갔을 때도 이번에도 밥 두 공기 뚝딱했습니다... 가게입구부터 오래된 맛집 느낌이 물씬 납니다~ㅎㅎ주차는 바로 옆

gruttuisfree.tistory.com

2024.05.16 - [추천 장소!/제주도!] - [24년 5월 제주여행 7편] 다 같이 놀자~ 우도 한 바퀴~ (전기자전거(우도플레이)/검멀레해수욕장/우도땅콩 아이스크림(라떼))

비바람이 쳐서 살짝 걱정했지만 비가 그치고 바람도 살짝은 잔잔해져서걱정없이 우도로 입도!! 약 10분 남짓 배를 타고 즐기다 보면 금방 우도에 도착합니다!전기자전거를 빌린 곳은 우도플레이

gruttuisfree.tistory.com

우도 우동 맛집!!다들 먹으면서 눈이 휘둥그레지고 감탄을 하면서 먹었습니다...우도로93의 영업시간은 10시부터 17시까지입니다!메뉴는 간단합니다! 새우 토마토 우동, 새우 샐러드 우동, 새우

서우봉을 올라 가는 길에 함덕해수욕장을 내려다보면...인스타에서만 보던... 제주 스냅의 현장입니다...^^날이 추웠는데도 여러 커플이 스냅촬영을 하고 있었습니다! 다들 행복한 결혼생활 되

드디어 제주 여행 마지막 포스팅입니다. 제주도를 왔는데 흑돼지를 먹어야죠!제주시청 근처 구워주시는 맛집 '육도담'입니다!숙성된 돼지고기와 직원분들이 적절한 굽기로 구워주신다는 안내

gruttuisfree.tistory.com

언제 가도, 여러 번 가도 가고 싶은 제주도 포스팅들 참고하여 일정 수립하세요!!

앞으로도 제주도 새로운 곳을 가면 열심히 포스팅 하겠습니다!!